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법률 제·개정사항 뷰
포스트 코로나 대응 건강기능식품 시장 세미나 개최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6/26
첨부파일
    이전 글「2020 건강기능식품 해외 트렌드 리포트(상)」 발간 안내 2020/07/22
    다음 글한국바이오협회, 2020년도 나고야의정서 기업 교육컨설팅 수요조사 2020/06/08

    포스트 코로나 대응 건강기능식품 시장 세미나 개최 안내 


    안녕하세요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기획정책팀입니다.


    협회에서는 국내·외 건강기능식품 시장 정보를 제공하여 마케팅을 비롯한 회원사 업무를 지원하고자 시장 보고서 발간 및 각종 세미나 개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포스트 코로나" 관련 시장 현황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협회가 후원하고 칸타 코리아가 주관하는 동 세미나에서는 코로나 19에 따른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영향과 향후 대응방안 등을 모색할 수 있는 발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한 시장 변화와 앞으로의 비즈니스 방향성 등과 관련하여, 회원사의 관심과 문의가 많아 협회에서 칸타 코리아와 함께 기획하였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어 업무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세미나를 주관하는 '칸타 코리아'는 협회에서 매년 발간하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 및 소비자 실태조사> 보고서의 '가구 패널 단위의 조사를 통한 국내시장 현황 및 동향'을 연구하여 시장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글로벌 최대 마케팅 기업입니다.  


    코로나 19로 많은 산업이 어려운 시기에, 금번 세미나가 우리 건강기능식품 산업이 포스트 코로나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는 향후 비즈니스 방향성 모색에 유의미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하여 동 세미나는 6월 30일(화) 오전 10:30부터 웹으로 진행될 예정이오니, 참여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하단의 등록 링크를 클릭하시어 사전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세부 내용은 초대장 및 등록 링크 참고 부탁드리며, 관련 문의는 최의주 연구원(010-5125-9632)으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세미나 자세히 보기 & 지금 등록하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