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법률 제·개정사항 뷰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수요기술조사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2/17
첨부파일
이전 글가정의 달 맞이 회원사 이벤트 실시사항 조사 2020/04/07
다음 글건기식협회, 해외 시장진출 및 수출지원 사업 관련 회원사 수요조사 2020/02/11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수요기술조사 안내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은 농업과학기술 분야 연구개발 성과의 실용화촉진을 목적으로 설립된 농촌진흥청 산하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입니다. 동 재단은 농촌진흥청은 물론 대학과 민간기업, 지자체 등이 개발한 우수한 연구개발성과의 실용화를 촉진하고 산업화를 지원하고 있으며, 공공기관 중 최초로 연간 3년 연속 1,000건의 이상의 기술이전 실적을 기록하였습니다.
특히, 농식품분야의 대부분이 농촌진흥청 연구개발 성과이며(약 6천개 특허), 농촌진흥청에서는 식품, 기능성 소재, 기계설비, 유전자원, 품종 등 다양한 분야의 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국유특허는 ‘선사용 후 정산’으로 초기비용의 부담이 없으며, 특허 상태에 따라서는 전용실시 혹은 무상으로 기술이전이 가능합니다.
본 조사서를 작성해주시면, 기술 제공 및 매칭 뿐만 아니라 관심 기술에 대해서는 발명자와 기업간 1:1미팅도 진행 될 예정입니다. 기업 담당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수요조사방법 : 첨부파일(수요기술조사서) 작성 후이메일(jsbaek@efact.or.kr)회신
                       * 제출기간 없음

○ 수요조사문의 : 농업기술실용화재단 기술창출이전팀 백정선 연구원(063-919-1319)
                       

 

 

※ 별첨 : 수요기술조사서. 끝.